ID PW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공지사항 알림게재 신청안내 알림 신청하기 알림신청 결과조회 입금자를 찾습니다 주보 PDF
알림게재 신청안내
1. 회원가입
주보 게재 신청을 위해 회원가입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가톨릭단체만 가능하며, 가톨릭 단체의 미사, 피정, 교육, 모임, 안내사항 등을 접수합니다. 개인(상업적 내용)은 회원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 단체의 경우 단체명으로 회원가입 하시고 담당자분께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알림 게재 신청 방법
주보알림 신청 페이지를 통해서만 선착순 접수하며, 의정부교구의 공식 알림을 우선으로 게재합니다.
(알림 게재 신청 자격-교구청 부서, 교구 위원회, 본당, 성지, 대건카리타스(등록 단체 포함), 교육기관, 의료기관, 교구 인준 단체, 교회가 공식적으로 인가한 교회 단체, 복음 정신에 부합하는 활동)
신청게시판을 통한 알림 신청
1) 게재 신청: 당월 기준 최대 두 달 후 까지 신청 가능
2) 주보 신청 게시판 메인 메뉴 → 주보 알림 신청 선택
3) 주보 게재 현황 → 게재 일자 선택
   ▲ 1단계: 신청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
   ▲ 2단계: 게재 내용 입력
4) 주보 알림 신청 결과 조회

3. 기타사항
게재신청은 당월을 기준으로 하여 최대 두 달 후까지(당월을 포함하여 3개월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알림 게재 신청 접수는 신청게시판을 통해서만 받으며 선착순입니다. 접수 마감 후에 도착한 원고는 게재할 수 없습니다. 게재 일시를 고려하여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된 원고는 의정부주보의 편집 형식에 따라 수정 합니다. (게재 내용 나열 순서, 일부 표기, 명칭 등 통일)

※ 편집된 내용을 각 신청 단체에 보내는 확인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게재 위치는 의정부주보에서 정하며 임의로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게재횟수
따로 게재 횟수를 제한하지 않지만, 다른 우선적인 알림이 있을 시엔 사전공지 하여 게재를 미루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내용 수정 및 취소 요청
게재일 2주 전 금요일까지 주보 알림 신청 게시판에 요청. 기간 내 수정 원고에 한하여 수정 및 취소 가능하며 이후는 전화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주보 알림 대금 납입
게재 대금은 편집된 내용 1줄(띄어쓰기 포함 17자)당 1만원 책정합니다. (2014년 1월 1일 신청분 부터)
기본 알림 예시)
제목 또는 주제: 0000 피정, 교육, 모집
일시: 0월 0일 (요일) 00:00~00:00
장소: 000 성당 대성전/ 회비: 0만원
문의: 000-000-000

※ 게재 내용에 주최기관(단체)의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게재대금 확인: 주보 게재 1주 정 확정
대금이 확정되면 신청게시판(접수확인)을 통해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미납으로 표시된 경우
입금자명으로 단체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1) 단체명으로 입금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개인 입금 시 입금확인요청란에 입금한 날짜와 금액, 입금자명을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게재대금이 확정되었는데 미납금액이 있을 시
미납분 완납 후 입금확인이 되어야 새로운 알림 게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보 알림 게재료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900-924351 (재)천주교의정부교구유지재단
 
서비스 약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11674)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261(의정부동) 천주교의정부교구청 홍보국. 대표전화 : 031)850-1433~5
Copyright ⓒ2013 천주교의정부교구청 홍보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