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공지사항 알림게재 신청안내 알림 신청하기 알림신청 결과조회 입금자를 찾습니다 주보 PDF
「의정부주보 홈페이지」 책임한계와 법적 공지
「의정부주보 홈페이지」는 가톨릭 관련 기관 및 인준 단체를 기준으로 한 주보알림(이하 “알림”) 신청을 받는 곳으로 개인적인 이익창출을 위한 상업광고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의정부주보 홈페이지는 알림을 신청하는 단체의 소속 및 지도(또는 담당)사제 여부 등을 확인하여 접수하고 있으나, 모든 단체의 알림(교육, 피정, 모집, 기타 안내)에 관한 상세한 일정이나 내용의 유익성에 대해 모두 파악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본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웹 사이트를 통해 제작·배포되는 알림 내용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인쇄물인 의정부주보에 게재된 알림 (참여 또는 비용을 지불하는 교육, 피정, 모집, 기타 안내) 등의 질에 대해서도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알림에 대한 신뢰 및 선택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밝힙니다.

의정부주보 홈페이지는 해당 단체가 신청한 내용의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알림 또는 기타 자료의 적합성을 충분히 검토하되, 알림과 관련하여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의정부주보 홈페이지는 알림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나,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참여하신 피정이나 교육 등이 다른 교우의 신심생활에 유해한 활동이라 판단되는 내용은 의정부교구 문화미디어국(jubo@ujb.catholic.or.kr)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주보 홈페이지는 필요한 경우 가톨릭적인 내용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을 담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위반하는 사용자에 대하여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약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11674)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261(의정부동) 천주교의정부교구청 홍보국. 대표전화 : 031)850-1433~5
Copyright ⓒ2013 천주교의정부교구청 홍보국 All rights reserved.